이스라엘을 향한 선교유대 복음주의 예수님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는 이스라엘의 네타냐시에 위치하고 있는 이스라엘 성서 대학교의 미디어 그룹입니다. 우리는 예슈아(예수님)을 구주로 고백하는 이스라엘 유대인 그리스도인입니다. 이스라엘에서 인터넷과 미디어를 사용해 이스라엘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최고의 길은 가난한 자들에게 음식을 나누는 것도, 이스라엘 정부에 대한 정치적인 지지를 보내는 것도 아닌(물론 이 모든 것이 중요하지만) 바로 예수 그리스도-구약에 약속되어 있는 유대인 메시야- 의 진리를 그의 나라와 함께 나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오랫동안 선교사들이 이스라엘에 들어오고 나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다양한 나라에서 들어 온(언어, 생김새, 사고방식, 문화등이 다른) 이스라엘 유대인인 우리가 직접 우리의 형제, 자매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자들이 되고자 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 있는 그리스도인 협력자(선교단체나 교회를 포함해서)를 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우리와 함께 하나님의 선택된 백성을 축복하는 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비젼

우리의 비젼은 미디어를 바탕으로 그리스도의 구원의 복된 소식을 이스라엘 전국에 있는 유대인에게 전하는 것이다.


우리의 이스라엘인됨은 매우 유익합니다 – 우리는 우리의 문화를 알고 있으며 유대 이스라엘 사고방식을 이해하고 히브리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우리가 이스라엘인이기 때문에 갖는 약점도 있는데 – 이는 우리가 한국과는 다르게 해외 그리스도인과의 네트워크가 잘 되어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2009년에 시작해서 오늘날 까지 우리의 노력이 이스라엘에 있는 그리스도의 모든 지체안에서 열매를 맺고 있음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만약 이스라엘에서 복음을 전하는 인터넷-미디어 사역에 대해 주변의 교회나 사역의 지도자에게 질문을 한다면 대부분 우리를 지목할 것입니다.
 

지난 세기동안, 대중에게 복음을 전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에 하나는 주요 길거리에 가판대를 펼쳐놓고 전도지를 전하는 것이였습니다. 하지만 현대 기술과 함께 미디어와 인터넷은 대중에게 접근할 수 있는 주요 도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역이 우리와 함께 마무리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그래서 복음을 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미디어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관해 다른 믿는 사람을 훈련 및 준비를 시키는 것이 우리의 또 다른 사역이 됩니다.






One For Israel은 무엇인가?

www.oneforisrael.org는 이스라엘에 있는 히브리어를 사용하는 유대인 및 아랍인들에게 우리가 하고 있는 미디어를 통한 복음 전하는 일을 후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금 모금 조직입니다. 

우리가 바라는 것은 당신을 포함한 전세계의 그리스도안의 형제 자매가 여기 이스라엘에 있는 우리를 영적으로, 재정적으로 도우는 일에 우리와 함께 하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당신은 뉴스레터(영문), 블로그 포스트(영문) 등을 읽을 수 있고 우리와 함께 기도할 수 있으며 한달에 1 달러 혹은 그 이상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에서 “좋아요”를 통해 최신 소식을 알수 있습니다.

 

 

왜 우리는 온라인에서 복음을 전하는가?
* comscore.com에 따르면 이스라엘은 전세계에서 인터넷 접속 시간이 많은 나라중에 하나입니다:월 57.5 시간! 그리고 이스라엘은 페이스북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나라입니다(2011년 12월 기준)
*이스라엘은 인터넷 기술이 잘 발달 되어 있는 나라입니다.
*15-28세의 95% 이스라엘 젊은이들이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스라엘인 100명당 122대의 컴퓨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역시 세계 최대)
* 미성년자(18세 이하)를 개종시키는 것은 이스라엘에서 불법입니다. 인터넷은 그들에게 친숙한 환경이며 믿는 젊은이들이 그들의 친구들과 교류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오늘날 이스라엘인이 인터넷으로 “메시야닉 유대인- 예수를 구주로 믿는 유대인”이나 “하나님” 혹은 “예수님”을 히브리어로 검색하면 선교를 반대하는 사이트가 최상위에 옵니다. 
인터넷은 당신이 예수님에 관해 알고 싶어 할때 다른 누구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주요 웹사이트

 
우리가 사역하고 있는 가장 큰 웹사이트(iGod.co.il)은 200개 이상의 다양한 주제에 관한 과학적, 학문적 게시물 (“변증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책이나 신약 성경 주문 및 영상물을 열람하고 블러그나 포럼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에서는 신약 성경을 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또 다른 우리의 웹사이트(הברית-החדשה.com)에서 무료로 현대 신약 성경을 읽거나 mp3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인쇄본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xRabbi.co.il 에서는 지난 세기 동안 주님을 알게된 10명의 주요 랍비의 간증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보편적인 이스라엘인이 구약 성경을 히브리어로 읽고 이해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예언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로 주님의 메시아됨의 관점에서 예언서들을 설명하고 있는 웹사이트(theone.co.il)을 제작했습니다. 


많은 이스라엘인은 전세계가 세계 언론 매체의 영향으로 이스라엘을 반대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구약과 신약에 씌어 있는 믿음 때문에 이스라엘을 사랑하는 많은 기독교인이 있음을 그들에게 보여주기 위해weloveisrael.org 사이트를 제작했습니다.

messianic.co.il 사이트는 믿는자들의 신앙 성숙에 도음을 주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기초부터 고급 단계의 제자 훈련 자료등이 있습니다). 현재 사이트에는 이벤트, 리뷰, 뉴스, 기도, 라디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와 협력하는 다른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 Medabrim.org.il (주님을 알게된 유대 이스라엘인의 간증이 구약에서 주님의 메시야됨의 관점을 가르치는 짧은 영상물과 함께 제공 되고 있습니다)
  • whyGod.co.il(Jesus.net과의 협력 프로젝트로서 기도로 시작하는 5단계가 멀티미디어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 Newlife.org.il (사이트 방문자가 막달라 마리아와 예수님에 관한 영화를 주문할 수 있는 예수 영화 프로젝트)

 



어떻게 도울것인가?

매월 적어도 1 달러(1년에 12달러)를 기불할 수 있는 만명의 후원자를 찾고 있습니다. 이는 바로 이스라엘 복음 사업에 쓰이며 1달러로 7명의 이스라엘인이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복음을 듣게 되는, 어쩌면 그들의 인생에 처음이게 될, 일에 쓰입니다. 


기부는 이스라엘 성서 대학교를 통해 이루어 지며 모든 재정에 관련된 부분이 본 대학교에 의해 감독, 관리 되어 집니다. 

유대인을 위해 기부할 수많은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가난한 자들에게 옷을 입히거나(요12:8) 이스라엘에 유대인이 돌아오도록 재정 후원 하는 일만이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일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오히려 궁극적으로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일은 예수님의 메시야 되심의 복음을 이스라엘 전역에 전파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금 기부하세요!
기도
이스라엘을 위한 24/7(24시간/일주일) 기도 릴레이 동참하세요. 여기에 최신 기도 제목(영문)이 있습니다.

저희가 기뻐서 하였거니와 또한 저희는 그들에게 빚진 자니 만일 이방인들이 그들의 신령한 것을 나눠 가졌으면 육신의 것으로 그들을 섬기는 것이 마땅하니라  (Romans 15:27)


 

jewish-christian-relation-course

Enjoyed the blog? Click here for our most read blog posts!

donate b

Want to make an eternal impact? Become a monthly supporter of our evangelistic effort to share the good news of Salvation in Yeshua (Jesus) the Messiah in the Hebrew language among Jews and Arabs in Israel!

NewsletterFacebook YouTube

Sign Up For Our Newsletter:

Name: E-Mail: Click to reload image